Tuesday, December 7, 2010

첫눈

지난 금요일 밤에 눈이 결국 왔다. 
나실은 춥지 많나고 그 도시는 다 조용했다. 
하지만, 바람이 조금 불렀다. 익일 아침 일어났 후에, 도시는 다 하얀 색 이예요. 
와, 눈부신 아침이다!
첫눈은 부드럽고 깨끗하다.
왜나하면, 첫눈 다음에, ski를 너무 하고싶다.
내 고향에서 눈은 한번도 안 왔어요. 그래서, Madison에 눈이 많이 와서 좋아요.
깨끗한 눈이 너무 예쁘다.
금년에, 눈이 늦게 와서, 지구 환경를 많이 걱정해요.
영화 "2012"봤어서, 지구 폭발하는 것을 무서워한다.
지구 화내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2 comments:

  1. 저도 Madison 날씨가 춥지 않아서 지구온난화(global warming)를 좀 걱정했어요. 그런데 사진은 어디서 찍었어요? 너무 예뻐요.

    ReplyDelete
  2. ㅋㅋㅋㅋ.. 사진은 google image에서 찾았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