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16, 2010

Thanksgiving 방학


Thanksgiving 방학은 짧았지만 좋았어요. 첫날에는 미리 숙제와 공부를 했어요. Group Project 있어서 친구들과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함께 powerpoint 만들었어요. Powerpoint 쉬워요. 영화에 대한 것을 발표하기 위해서 만들었어요. 안힘들었어요. 재미 있었어요. 영화도 재미 있었어요. 케익에 대한 영화예요. 케익을 만드는 사람들이 서로 가까워지고 마음을 나누는 영화예요. 행복한 영화예요. 사람들 예뻐요. 케익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그래서 친구들과 파워포인트 만들고 힐데일에 갔어요. 케익을 샀어요.
둘째날에는 그냥 집에 있었고 셋째날에 시카고에 갔어요. 스트레스 풀고 행복했어요. 시카고에서 쇼핑을 했어요. 돈은 조금 사용 했어요. 한국 음식을 먹었어요. 한국음식 너무너무 좋아요. 떡볶이를 먹었어요. 떡이 좋아요. 그리고 미시간 에베뉴에 가서 겨울 옷을 두벌 사고 책가방을 한개 샀어요. 편해요. 너무 좋아요. 그리고 중국 가족 위해 선물도 조금 샀어요. 손로션, 티셔츠, 고디바 초콜릿을 샀어요. 세일 많이 했어요. 친구들과 메디슨 밖에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마지막날에는 피곤했어요. 그래서 집에서 쉬었어요. 아침에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어요. 터키를 사먹었어요. 점심에는 영화를 보고 공부도 조금 했어요. 그리고 학교 시작이 아쉬웠어요. 다시 열심히 할꺼예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